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직원채용 최종합격자 공고
|
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-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채용- 최종합격자 공고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직원 채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채용에 따른 최종합격자 발표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0년 7월 7일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
1. 최종합격자 명단
2. 임면일 : 2020. 07. 13 (월)
3. 합격자 등록 제출서류
1) 주민등록등본 1부. 2) 가족관계증명서 1부. 3) 기 제출한 자격증 사본 각 1부. 4) 채용신체검사서 (공무원채용신체검사 규정에 의한 의료기관 발행으로 1개월 내 제출) 5)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6) 급여통장 사본(하나은행 / 출근 후 센터 옆 지점에서 발급 가능) 7) 증명사진 (최근 3개월 이내 촬영한 전자파일)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|
이전글 | [인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]찾아가는 결혼이주여성 다이음강사 채용 최종 합격자 발 |
---|---|
다음글 | 2020년 5차 직원채용 결과발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