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

만족도조사

(팝업)다누리 배움터에 대한 결과정보 게시글입니다.

진행 유무 및 제목, 참여기한, 참여자수, 결과내용을 제공합니다.

종료

(팝업)다누리 배움터

  • 참여기한2022-08-18 ~ 2022-08-26
  • 참여자수23

다누리 배움터 만족도 설문조사


여성가족부 정보시스템 운영 성과측정 관련

  • 1. (활용의 명확성) 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?메뉴의 구성이 잘 되어있는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56.5%
      56.5%
    • 그렇다
      26.1%
      26.1%
    • 보통이다
      17.4%
      17.4%
    • 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2. (활용의 명확성) 정보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47.8%
      47.8%
    • 그렇다
      39.1%
      39.1%
    • 보통이다
      13.0%
      13.0%
    • 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3. (조작 방법의 편리성)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52.2%
      52.2%
    • 그렇다
      30.4%
      30.4%
    • 보통이다
      17.4%
      17.4%
    • 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4. (조작 방법의 편리성) 정보시스템 서비스에 현재 나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39.1%
      39.1%
    • 그렇다
      43.5%
      43.5%
    • 보통이다
      13.0%
      13.0%
    • 미흡하다
      4.3%
      4.3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5. (정보 접근의 용의성) 정보시스템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47.8%
      47.8%
    • 그렇다
      39.1%
      39.1%
    • 보통이다
      8.7%
      8.7%
    • 미흡하다
      4.3%
      4.3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6. (정보 접근의 용의성) 정보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한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52.2%
      52.2%
    • 그렇다
      30.4%
      30.4%
    • 보통이다
      17.4%
      17.4%
    • 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7. (사용 효율성) 정보시스템의 응답 속도가 목표 대비 적정한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43.5%
      43.5%
    • 그렇다
      39.1%
      39.1%
    • 보통이다
      17.4%
      17.4%
    • 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8. (사용 효율성)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?

    • 매우그렇다
      34.8%
      34.8%
    • 그렇다
      52.2%
      52.2%
    • 보통이다
      13.0%
      13.0%
    • 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  • 매우미흡하다
      0%
      0%
  • 9. 기타의견 및 개선사항

    • 주관식 답변

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평가하기